오넬리아 올리브오일 특징 효능
오넬리아 올리브오일은 이탈리아에서 생산된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로, 현재 현대홈쇼핑에서 한정 판매되고 있습니다. 오넬리아 올리브오일 특징, 효능, 보관 방법 등의 여러 가지 정보를 정리하겠습니다.
오넬리아 올리브오일 특징
이 제품은 이탈리아 산타가타 도넬리아 지역 200년 전통의 가족 공장에서 생산되며, DOP(Denominazione di Origine Protetta) 인증을 받았습니다. 이 인증은 엄격한 품질 관리와 기준을 준수하는 곳에서만 부여됩니다.
또한 오넬리아 올리브오일은 100% 압착 올리브유로 열을 가하지 않고 냉압착하여 만듭니다. 0.2% 미만의 산도로 최상급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에 속합니다.

따쟈스카(TAGGIASCA) 올리브를 사용했습니다. 따쟈스카 올리브는 알이 작고 과육이 단단합니다. 껍질이 얇고 수분이 적어 향이 그윽한 것이 특징입니다.
오넬리아 올리브오일 효능
올레산과 폴리페놀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키며 혈액 순환을 도와줍니다.
또한 비타민 A와 E가 피부에 수분과 탄력을 줍니다. 주름을 방지하는 데도 효과적입니다.

오넬리아 올리브오일 보관 방법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의 유통기한은 12~18개월입니다. 구매한 올리브오일 병에 적혀 있는 날짜를 확인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오넬리아 올리브오일을 보관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보관 장소: 올리브오일은 직사광선이 닿지 않는 어둡고 서늘한 곳에 보관해야 합니다. 빛에 노출되면 자외선으로 산화가 빨라질 수 있으므로 창가나 조리대 위보다는 식료품 장에서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 병 종류: 어두운 색 병에 담겨 있는 이유는 빛을 차단하여 오일의 품질을 보호하기 위함입니다. 원래 병에 담겨 있는 상태로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 온도: 냉장 보관을 하게 되면 오일이 응고될 수 있으므로 상온에서 보관하도록 합니다. 가스레인지 근처 등 고온에서 보관하면 안 됩니다.
카테고리: 생활정보